2017년 무료운세 바로 보는방법

반응형

 


2017년 무료운세


 

 

2017년이 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네요.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무료로 운세를 보는 방법입니다.신년운세 부터 시작해서 월간운세 꿈해몽 연애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수 있는 운세의신 사이트입니다.요즘에는 돈을 내야볼수있는곳이 많은데 무료로 많은 운세들을 볼수 있습니다.

 

 

 

먼저 신년운세를 보는 방법입니다.검색 사이트에서 운세의신을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옵니다.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메인화면을 보면 왼쪽에 댜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신년운세 탭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2017년부터 2021년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나의 사주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이름과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당해연도는 보고싶은 연도를 설정하여 보시면 됩니다.다입력 하신후 결과 보기를 클릭하여주세요.

 

 

먼저 올해의 종합운을 확인해볼수있습니다.저는 장사를 하면 돈을 벌 운수라고 하네요.장사를 할생각은 없지만 괜찮은 운세네요.귀인을 만나게 된다고 하니 그게 누구일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월별 정보도 함께 보여줍니다.1월 부터 12월까지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수있으니 미리 대비를 해두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다음은 연애운부터 시작해서 직장과 건강 대인 소망 처세를 한눈에 볼수있습니다.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수있어서 좋네요.

사랑의 불씨가 나타나고 있다니 좋은거 같네요.저도 좋은 여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행운의 숫자를 알려 줍니다.저의 행운의 숫자는 8이네요.길조의 의미를 가진 숫자이며 복과 재물 매력을 뜻한다고 합니다.이렇게 해서 운세를 확인해봤는데요.너무 맹신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그냥 재미삼아 보는거 니까요.이상으로 2017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