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영화예매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통신사에 가입이 되어있을겁니다.각 통신사마다 주는 멤버쉽 혜택이 있습니다.그런데 혜택을 모르고 포인트를 안쓴다던가 할인을 받을수 있는데도 모르고 사용하지 않아서 포인트가 소멸되는 안타까운 분들이 많습니다.그래서 유플러스 사용자들을 위해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등급입니다.매월 사용중인 요금제에 따라서 등급이 결정됩니다.VVIP부터 시작해서 VIP 다이아몬드 그리고 골드 실버 일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연간 포인트가 차이가 납니다.한번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혜택으로 추가선택을 통해서 받을수 있는 나만의 콕 혜택입니다.먼저 VVIP와 VIP 혜택을 보시면 인터파크 도서 8천원 할인과 G마켓 4천원할인 이 있습니다.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월2회 무료예매도 가능합니다.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와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무료도 가능합니다.그외에 파파이스 버거세트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골드와 다이아몬드 등급은 할인 혜택위주로 되어 있습니다.

 

 

실버와 일반 등급은 인터파크 2천원 할인과 CGV 2천원 할인 그리고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자신의 등급의 혜택을 잘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혜택을 알아보시려면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혜택보기에 마우스를 가져가고 제휴사혜택안내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할인 정보를 확인 해보실수 있습니다.대표적으로 GS25 편의점 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할인시 포인트차감도 확인 하실수있으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영화 예매방법입니다.검색사이트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혜택보기에 마우스를 가져가시고 멤버십영화예매를 클릭하여 줍니다.

 

 

등급에 따라서 무료 예매도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하단에 보이는 예매 버튼을 클릭하여 예매 확인 취소가 가능하니 한번 활용 해보시기 바랍니다.이상으로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영화예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